알림마당

홈으로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VIEW
2022디비전리그유튜브중계신청안내
작성자 야구협회관리자 날짜 2022-07-19 조회 수 259

2022 야구 디비전리그의 유튜브 라이브 중계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디비전리그 유튜브 중계는 D5 및 D6리그의 중계를 신청받아 심사를 거쳐 유튜브 라이브 중계방송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유튜브 중계를 희망하는 시도 및 시군구는 첨부된 붙임1. 디비전리그 유튜브 중계 신청서 파일을 작성하시어 공문으로 회신해주시면 심사를 거쳐 중계방송 지원을 확정짓도록 하겠습니다.


원활한 중계 준비를 위해 중계를 희망하는 일정으로부터 최소 2주전까지 회신 부탁드리며 중계 선정 기준은 구장 시설 등 인프라와 중계 환경이 비교적 쾌적하고


중계 팀의 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지원하게 됩니다.



중계대상으로 선정될 시에는 코로나19 등의 사유로 리그 일정과 장소가 변경되면 즉시 통보부탁드리며 필요시엔 중계석과 전원, 인터넷 확보 등을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중계대상으로 선정되더라도 천재지변, 리그일정에 따라 중계 취소 또는 디비전리그 영상 제작으로 대체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중계방송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중계 팀의 로고가 있는 경우 로고를 제출하여 주시고


첨부된 붙임2. 디비전리그 유튜브 중계 사전정보를 작성하여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협회는 통합시스템 및 SNS를 통해 디비전리그 참가팀에게도 중계 방송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디비전리그 유튜브 중계 신청서.hwp (14Kbyte)

2. 디비전리그 유튜브 중계 사전정보.xlsx (16Kbyte)

문서뷰어

첨부파일 문서형식에 맞는 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관련 프로그램은 경북체육회와 무관합니다.

HWP한글 뷰어 MS워드 뷰어 엑셀문서 뷰어 파워포인트 뷰어 PDF문서 뷰어 오토캐드 DWF뷰어
게시판 댓글 남기기

이전 KBSA통합경기정보시스템 사용 안내
다음 제1회 백호기 전국중학야구대회 개최